수상

우리의 성공은 헌신적인 직원들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경영성과, 기업문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다양한 수상내역은 여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링크드인 상위 기업: 일하고 싶은 기업
스트라이커는 링크드인에서 선정한 Top Company 명단에 30위로 랭크되었습니다. 이 명단은 5억명 이상의 링크드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업무에 대한 관심도, 회사의 브랜드와 직원에 대한 관심도, 직원의 근속기간 총 3개의 범주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됩니다.
2018년 포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포춘지와 GPTW (Great Place to Work)는 스트라이커를 미국에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하나로 선정하였습니다. 스트라이커는 8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100대 기업 중 16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이 결과는 315,000명 이상의 직원들의 답변을 근거로 산출되었습니다. GPTW는 직원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제출된 익명의 응답과 더불어 Cultural Adudit을 통해 조사된 회사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업문화를 평가하여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2018년 포춘지 선정 세계 최고의 나눔 기업
스트라이커는 포춘지가 선정한 50대 세계 최고의 나눔 기업 중 2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이 결과는 직원들이 회사의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에 얼마나 자긍심을 느끼는지,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데 공헌하고 있다고 느끼는지, 본인의 업무가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지에 대해 답변한 내용을 근거로 하고 있으며 포춘지는 해당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GPTW와 협력하여 385,000건이 넘는 설문 결과를 검토하였습니다.
포춘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 2018
스트라이커는 17년 연속 포춘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의료용품과 의료기기 업종 부문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결과는 경영진과 이사회 및 애널리스트의 응답내용, 29개국의 680개의 기업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기업가치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준을 검토하여 산출됩니다. 
포춘지 선정 세계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 2017
포춘지와 GPTW (Great Work Place to Work)는 스트라이커를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스트라이커는 선정된 25개의 기업 중 10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 상은 전세계에 걸쳐 직원들에게 훌륭한 근무환경을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되고 있습니다. 수상 명단에 오르기 위해서 기업은 진출해 있는 국가 중 최소한 5개 이상의 국가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어야 하고 익명으로 작성된 직원 대상 설문조사에서 일하기 좋은 회사라는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글래스도어 최우수 평가 CEO 2017 직원선정 최우수상
Glassdoor는 5번째 Employee Choice Award의 최우수 CEO 수상자로 스트라이커의 회장이자 CEO인 의 Kevin Lobo를 선정하였습니다. Kevin Lobo는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에서 2년 연속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다. 이 상은 자발적으로 익명 설문조사에 참여한 직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선정됩니다.
FORTUNE 500
포춘지는 매년 수익(보고기준)을 기준으로 미국 500대 기업명단을 발표합니다. 스트라이커는 올해 전년대비 12계단 상승한 240위에 올랐습니다. 스트라이커는 2003년에 처음 명단에 오른 이후 지속적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15년에 걸쳐 253계단의 순위 상승을 기록하였습니다.
갤럽 일하기 좋은 기업상
스트라이커는 2017년 직원들이 몰입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조성한 기업 총 37개 사에게 수여된 Gallup 일하기 좋은 기업상 (Gallup Great Workplace Award)을 수상하였습니다. 스트라이커는 10년 연속으로 이 상을 수상하였으며, 이 상은 업무환경의 종합적인 연구를 통해 설정된 평가기준을 바탕으로 갤럽 전문 위원단이 채점한 결과를 바탕으로 수여됩니다.
People지 선정 - Company that Care
People지와 GPTW (Great Workplace to Work)는 스트라이커를 직원들을 배려하는 50개 기업 중 하나로 선정하였습니다. 이 상은 1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미국 기업 중 성공적인 사업성과를 보이는 동시에 직원과 지역사회, 그리고 환경에 대한 존중, 공감, 배려를 실천하는 기업에게 수여됩니다.